㈜휴먼웨어 ‘올프린터’, SBS드라마 원티드에 프린터 및 칼라복합기 협찬

㈜휴먼웨어 ‘올프린터’, SBS드라마 원티드에 프린터 및 칼라복합기 협찬

프린터 및 복합기 임대.렌탈 전문 기업 ㈜휴먼웨어는 SBS드라마 ‘원티드’에 프린터와 복합기 기능이 탑재된 ‘올프린터’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극본 한지완, 연출 박용순)는 여주인공 정혜인(배우 김아중) 아들이 납치되면서 유괴범과의 요구진행 상황들을 드라마 속 리얼리티쇼를 통해 진행하는 스릴러드라마다.



극의 특성상 리얼리티쇼로 생방송을 해야 하는 UCN방송국과 유괴범을 검거하기 위한 경찰서가 주된 촬영현장으로 나온다. 이에 ㈜휴먼웨어가 ‘올프린터’란 브랜드명으로 칼라프린터와 칼라복합기, A4 흑백프린터와 A3 흑백복합기까지 세트장에 필요한 곳곳에 설치를 진행했다.

업체 관계자는 “시종일관 꾸준히 제품을 준비하고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한 결과 드라마 협찬까지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출력환경과 경비절감을 위해 노력하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고 전했다.

한편, ㈜휴먼웨어 ‘올프린터’는 드라마 ‘원티드’외에도 TVN의 ‘또오해영’, 현재 방영중인 SBS ‘미녀공심이’, ‘사랑이오네요’, MBC ‘좋은사람’, OCN ‘38사기동대’ 등 다양한 공중파 드라마 속 촬영세트 장에도 촬영장소와 사용환경에 따라 후지제록스, 엡손, 오키 등의 다양한 제조사 프린터와 복합기를 협찬한 바 있다.

박기태 기자 (pk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