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9월 30일까지 주요 제품 가격 할인과 다양한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2016 삼성전자 S`비즈니스 요식·소매업 빅(Big) 페스티벌`을실시한다.
행사는 삼성전자가 요식·소매업 사업자를 대상으로 올해부터 실시하는 B2B(기업 간 거래) 특별 프로모션이다.
매장에서 음식 메뉴와 TV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마트 사이니지`와 시스템에어컨 `360 카세트`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평소보다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에어컨, 스마트 사이니지, TV, PC, 업소용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행사 제품을 구입하는 음식점, 소매매장, 프랜차이즈 가맹점 등의 사업자에게 풍성한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제품 구매 시 품목별로 최대 10만원 상당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업자 상황에 맞는 렌탈과 할부 서비스로 초기 투자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 혜택도 제공한다. `2016 삼성전자 S`비즈니스 요식·소매업 빅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비즈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행사는 신규 창업과 매장 재개편을 고려하고 있는 사업자가 특별한 혜택과 함께 삼성전자 최신 제품을 더욱 만족스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사업자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B2B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