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 복지포털서 거리에어컨 론칭

gree ac event
gree ac event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가 자체 복지포털을 이용하는 기업·기관 소속 임직원에게 8월 15일까지 중국 거리에어컨 론칭을 기념해 `거리&이지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복지포털 이용하는 1300개사 175만 명 고객에게 기본 배송·설치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지웰페어는 에어컨 구매 의사가 있는 고객에게 100일 간 에어컨을 사용해보도록 하고 고장 나거나 불만족 시 전량 교환해주는 `백일백애` 이벤트도 9월까지 진행한다.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내년 3~4월경 에어컨 사용 전에 실외기 가스 충전, 필터 청소, 배관 설치 및 배수 호스 등 성능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비포 서비스(Before service)도 제공한다.

gree ac event
gree ac event

에어컨 구매자 전원에게 일렉트로룩스 1구 전기레인지를 증정한다.

거리 브랜드 가전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은석 부사장은 “폭염과 함께 시작된 무더위를 식혀주게 될 거리 에어컨은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과 만족할 만한 사후 서비스로 차별화됐다”며 “복지포털 직영 상담센터를 운용했던 노하우를 접목하고, 론칭 초기 년도인 만큼 에어컨 등 냉난방 공조기기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한 애프터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거리에어컨은 이지웰페어가 운영하는 복지포털 외에 주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쇼핑몰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