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김제이기자] 호텔 타임커머스 호텔타임은 오는 8월 20일까지 호텔타임에서 호텔 숙박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신세계사이먼 VIP 한정판 쿠폰북을 증정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무료 증정되는 VIP 쿠폰북은 여주, 파주, 부산 등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기존의 하루 70만 원 이상 아울렛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VIP 한정판 쿠폰북과 동일하다. 각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안내센터에서 호텔타임코드를 보여준 고객은 현장에서 바로 쿠폰북을 받을 수 있다.
호텔타임은 최근 유명 명품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호텔타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혜택을 연달아 제공하고 있다.
호텔타임 측은 “신라스테이, 롯데호텔 등 국내 유수의 특급호텔과 손잡고 단독 기획전을 실시하는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왔다”며 “특1급호텔들과 손잡고 단독 패키지를 론칭한 ‘서울 특급호텔 바캉스 특가 기획전’의 경우, 이벤트 실시 이후 참여 호텔의 매출이 전월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문지형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신세계사이먼은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콘셉트를 도입해 새로운 쇼핑 문화를 확산시킨 상징적인 브랜드”라며 “호텔타임을 통해 여주, 파주, 부산 지역 호텔 및 펜션 이용 고객에게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