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기, ‘중국어 ALL 패키지’ 인강 위메프에서 첫 선

중단기, ‘중국어 ALL 패키지’ 인강 위메프에서 첫 선

중국어 전문 인강 '중단기'가 중국어 학습자들을 위해 위메프에서 '중국어 ALL 패키지' 인강을 처음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중단기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으로 고품질의 중국어 인강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중국어 ALL 패키지’ 인강을 위메프에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중단기 중국어 ALL 패키지는 중국어를 공부하는 대학생, 직장인, 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학습자들의 요구를 분석해 제작됐다.

남미숙, 강현주, 이선아 등 중단기 대표강사진이 직접 강의하는 모든 중국어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중국어 입문 기초 강좌, TSC 대비 인강, HSK 3~6급 자격증, 중국어 회화 등 다양한 강좌가 반영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중단기는 여름을 맞이해 중국어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중국어 왕초보 대상의 '중단기 스타트' 수강권(20만원 상당)을 선착순 5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고, 8월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강기간 2개월 연장, 교육용 태블릿 단기탭 32G, 단기메이트 블락비 지코의 중국어 스터디 키트를 제공한다.

또, 14일의 기적 시리즈 교재 3종, 암기 강훈련 어플, 중단기 모바일 수강권, MP3 파일 등도 제공된다.

중단기는 이와 더불어 중국어 ALL 패키지를 7일 동안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중단기 인강 무료 체험 및 ‘중국어 ALL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