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소사이어티’, 아련한 로맨스 담은 '메인 포스터&탑 크레딧' 공개

출처 : '카페 소사이어티' 스틸
출처 : '카페 소사이어티' 스틸

[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영화 ‘카페 소사이어티’가 메인 포스터와 탑 크레딧 영상을 공개했다.

‘카페 소사이어티’는 1930년대 미국, 화려했던 사교계를 일컫는 ‘카페 소사이어티’를 배경으로 뉴욕 남자 바비와 할리우드 여자 보니가 나눈 잊지 못할 꿈 같은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두 남녀의 아련한 로맨스를 엿볼 수 있다. 꿈을 위해 할리우드로 간 뉴욕 남자 바비는 보니에게 첫 눈에 반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행복한 시간은 지속되지 못하고 선택을 해야 하는 순간이 온다. 할리우드에서 엇갈린 선택을 한 두 사람은 몇 년 후 뉴욕에서 재회한다.

이 작품은 우디 앨런 감독의 47번째 연출작으로 올해 칸영화제 개막작으로 초청됐다. 또한 애잔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 낸 배우 제시 아이젠버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감성연기 또한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함께 공개된 탑 크레딧 영상은 영화와 걸맞은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작품의 제목과 배우들의 이름으로만 구성된 영상이지만, 그 이름만으로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페 소사이어티’는 오는 9월 14일 개봉한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leejh@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