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라떼 X BJ버블디아 듀엣가요제' 참가자 모집

버블디아와 듀엣 음원녹음 기회 제공

동아오츠카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오라떼 X BJ버블디아 듀엣가요제'에 참가할 예선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오라떼 X BJ버블디아 듀엣가요제'에 참가할 예선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동아오츠카

[전자신문인터넷 최정환기자] 동아오츠카는 칼슘이 함유된 우유과즙음료 오라떼를 통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 '오라떼 X BJ버블디아 듀엣가요제'를 열고, 예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라떼 X BJ버블디아 듀엣가요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음악예능프로를 표방한 프로모션으로, 참가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자유곡을 선정해 응모하고 최종 결선을 통해 음원 녹음의 기회를 얻게 된다.

예선 참가는 온·오프라인 채널 중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 참여의 경우 오는 29일까지 자신의 노래녹음파일을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오프라인 예선은 오는 31일 소울싱어 코인노래방(방배점)에서 현장 참가자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프리카TV의 BJ버블디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 6명 중 BJ버블디아와 라이브방송 시청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종 2명을 선정하고, 이들에게 BJ버블디아와 함께 듀엣 음원 녹음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권보경 동아오츠카 오라떼 담당자는 "오라떼 듀엣가요제는 아프리카TV 콘텐츠를 통해 10~20대 소비자들과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며 "오라떼는 특히 10대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향후 이들의 문화를 이해하고 지원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환기자 admor75@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