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이 한방 케어 연수기 `웰스 슬림`을 출시한다.
웰스 슬림 연수기는 한방에서 피부질환 요법으로 쓰이는 `오지탕` 성분을 함유한 `한방비타 필터`를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와 아토피피부염을 앓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웰스 슬림은 물 속 염소, 녹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과 부유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필터 내 함유한 오지탕 성분이 물속으로 용해돼 피부 질환 예방과 피부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한방비타 필터는 기존 필터 속 내용물만 교체하는 방식에서 필터 전체를 교체하는 원터치 방식으로 변경했다. 외부 환경에 의한 2차 오염을 차단 방지, 위생성을 한층 강화했다.
웰스 슬림은 `스마트 자동 재생`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성도 높였다.
단 한번 설정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자동 재생돼 풍부한 양의 연수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욕실 환경과 사용 습관에 따라 벽에 부착해 사용하는 벽걸이형과 세워 놓고 사용하는 스탠드형으로 선택 가능하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먹는 물에 이어 씻는 물도 세심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기본적인 연수 기능은 물론 피부 보호를 위한 한방 성분을 한층 강화한 웰스 슬림 연수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오지탕 성분을 함유한 연수로 피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자동 연수 재생 기능과 높은 재생 효율로 편리성까지 갖춰 고객에게 건강한 욕실 생활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웰스 슬림 연수기의 월 렌탈료는 2만9000원이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월 2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돼 9000원 비용으로 렌탈 가능하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