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김현주 주상욱, 본격 멜로 시작 '낚시터 키스 현장 공개'

판타스틱 김현주 주상욱, 본격 멜로 시작 '낚시터 키스 현장 공개'

[엔터온뉴스 윤효진 기자] 판타스틱’김현주 주상욱이 본격적인 멜로 모드에 돌입한다.

16일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제작진은 김현주와 주상욱의 달달한 낚시터 키스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이소혜 역)와 주상욱(류해성 역)은 달콤한 멜로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

주상욱의 볼을 잡고 뽀뽀를 하는 김현주의 모습과 행복감을 감출 수 없는 주상욱의 꿀 떨어지는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마주서서 행복한 미소를 짓는 두 사람과 서로를 꼭 끌어안은 달달한 모습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해당 장면은 류해성 덕분에 위기를 넘긴 이소혜가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류해성이 자주 찾는 낚시터를 찾아가는 장면으로, 지금까지 류해성이 이소혜를 찾아가는 구도였다면 처음으로 이소혜가 류해성을 찾아가는 장면이기에 그 사연과 키스신까지 이어지는 예측불가 전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판타스틱’ 제작관계자는 “두 사람의 차진 연기 호흡으로 달달한 케미가 살아나는 설레는 키스신이 탄생했다”라며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는 류해성의 직진사랑꾼 면모가 이번주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 로맨스에 극적 전환점을 맞는 회차가 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판타스틱’은 이판사판‘오늘만 사는’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똘끼충만’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의 짜릿한‘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윤효진 기자 (yunhj@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