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입점한 수면 전문 체험 컨설팅 브랜드 `슬립앤슬립`과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는 `건강하고 과학적인 수면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이브자리 수면 전문브랜드 슬립앤슬립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신규 오픈한 비욘드슬립에 자사 베스트 모델인 레이캅 RS를 선보이며 수면 시장에 본격 진입한다.
슬립앤슬립은 이브자리가 수면환경연구소와 함께 지난 2014년 양질 수면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만든 맞춤형 수면 전문 체험 컨설팅 전문 브랜드다.
레이캅 RS는 알레르기를 유발해 숙면에 방해가 되는 침구 속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침구청소기다.
청결한 침구관리를 통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세계 특허를 받은 `UV 살균` `진동펀치`와 `흡입제거`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세균을 99.9% 살균해 집먼지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햇볕에 이불을 말리는 것보다 더 깨끗하게 침구를 관리한다.
소비자는 슬립앤슬립 매장에서 침구청소기 레이캅 RS 구매는 물론 침대에서 직접 사용하면서 제품 효과를 실감하고 사용법을 교육받을 수 있다.
침대와 기능성 베개, 타퍼, 구스속통, 디퓨저 등 다양한 수면 용품을 둘러보며 체형별 수면맞춤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국내 수면 시장 규모가 약 2조원을 넘어서는 등 숙면이 곧 건강이라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쾌적하고 건강한 침구 환경을 위한 고객 요구사항이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관련 제품 개발과 연구를 통해 수면 산업을 선도하는 건강가전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