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남자들의 간편 가을 피부 관리 위한 '맨 에어쿠션' 선보여

아이오페, 남자들의 간편 가을 피부 관리 위한 '맨 에어쿠션' 선보여

가을을 맞아 아이오페가 맨 에어쿠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가운데 다양한 남성 톤을 아우를 수 있는 최적의 컬러를 통해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특히 계절적 특성 상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로 꼽힌다. 여름철에 버금가는 자외선과 함께 탄력이 떨어지기 쉽기 때문이다.

이에 다가오는 하반기 면접, 프레젠테이션, 각종 모임과 소개팅까지, 신경써야 하는 날들이 많은 요즘과 같은 시기에 자신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선택을 받게 될 전망이다.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은 깨끗한 첫인상이기 때문이다.

깨끗한 피부는 단정하게 정돈된 느낌을 전달해 신뢰감을 줄 수 있어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은 수시로 덧바르기 간편해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가을에도 유용한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야구 경기 관람이나 드라이브, 야외 데이트 등 나들이를 할 때도 도움이 된다. 우수한 자외선 차단지수(SPF 50+/PA+++) 함유로 가을볕으로부터 보호가 기대 가능하며 멘톨 유래 파우더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달아오른 진정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장시간 활동으로 인한 땀과 피지로 흐트러진 피부가 신경 쓰일 때 간편하게 두드려주면 보송하게 유지시킬 수 있다.

남성들의 주 고민거리인 피지와 넓은 모공을 케어해 볼과 코 주변을 중심으로 두드려주면 번들거림은 잡고 눈에 띄는 모공은 가려줘 깔끔한 인상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맨 에어쿠션®은 내장된 전용 퍼프로 가볍게 두드려 바르기 때문에 손에 묻지 않아 편리하며 양 조절이 쉽다.

또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쿠션 선블록으로서 SPF 50+/PA+++로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탑재해 가볍고 보송보송한 마무리로 자주 덧발라도 부담이 없는 특징을 갖췄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