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원모어 피스톤 피트 출시

샤오미 원모어 피스톤 피트 출시

원모어(1 MORE)에서 엔트리급 모델 피스톤 피트(PISTONE FIT)를 지마켓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
원모어는 샤오미 피스톤 이어폰 시리즈로 전 세계에서 3000만개 이상의 기록적인 판매 수치를 올렸던 이어폰 설계 및 제조 전문회사.

그동안 샤오미 이어폰의 제조사로 알려진 원모어 측은 최근 CES 2016(Consumer Electronic Shows)을 통해 발표한 트리플 드라이버 인이어 이어폰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후 하이앤드급 성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누구나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로 오디오 마니아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원모어의 이번 신제품 피스톤 피트 (PISTON FIT)는 엔트리급 모델로 밸런스를 잘 맞춘 중음역대, 선명한 고음과 박력 있는 저음역대의 조화를 내세워 음질 향상이 두드러졌다는 평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디자인은 내구성을 갖추고 총 14g의 무게로 스페이스그레이, 오션블루, 로즈핑크, 실버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커널형 타입으로 외부 소음을 막아주는 차음성을 갖췄으며 내구성이 뛰어난 케블러 단선 방지선재를 채택하였다. 최신 스마트폰과도 호환 가능한 4극 단자와 마이크 컨트롤러 지원으로 아이폰, 갤럭시 등 모든 최신기종과 간편하게 핸즈프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원모어의 한국총판을 맡고 있는 ㈜유아이비는 “원모어 이어폰들이 국내에 정식 출시되는 국내 1년 무상 A/S를 제공할 예정이며, 차후 최적화 어플리케이션등도 한글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서현 기자 (ls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