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소프트, 말레이시아 진출 10주년 기념 고객 행사 성황리 개최

엠엘소프트(대표 이무성)가 말레이시아와 베트남, 테국 등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엠엘소프트는 지난 10월 7일 말레이사아에서 파트너사인 월드테크(Worldtech)와 공동으로 말레이시아 진출 10주년 기념 고객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말레이시아 정부, 금융, 공공, 제조, 교육 및 다국적 기업 등 의 고객들이 참가해 엠엘소프트의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었다. 엠엘소프트는 월드테크와 10년간 파트너십을 통해 안정적으로 말레이시아에 진출하여 고객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10월 7일 개최된 엠엘소프트의 말레이시아 진출 10주년 기념 고객행사
지난 10월 7일 개최된 엠엘소프트의 말레이시아 진출 10주년 기념 고객행사

이 행사에서 월드테크의 클레멘트 웡( Clement Wong) 대표는 “IT 분야는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 고객과의 관계, 고객과 고객사의 직원들이 함께 성장하는 것이 성공의 핵심이다. 그 관계가 사라진다면 실패하게 된다. 이런 점에서 엠엘소프트와의 10년의 기간동안 함께 성장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양사가 상호 신뢰의 관계를 유지하며 기술과 비즈니스를 향상시켜는 동반자가 되기를 희망한다.” 고 밝혔다.

이 자리에 참석한 엠엘소프트 이무성 대표는 “월드테크와의 10년 파트너 관계는 양사를 발전시키는 밑거름이 되었고 양국의 IT 산업에도 보탬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향후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사업 전략을 함께 나누어 갈 것이다”고 했다. 이무성 대표는 월드테크의 고문역할을 10년간 해왔다.

한편 이 행사에서는 월드테크와 엠엘소프트의 고객사들에게 감사패와 우수기업들을 표창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향선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