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같이 속 시원한 탄산 액션 RPG ‘가디스’가 애플리케이션 전 마켓에 동시 오픈했다.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신작 액션 RPG ‘가디스: Heroes of chaos(이하 가디스)’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전격 출시했다고 오늘(17일) 밝혔다.
‘가디스’는 글로벌 선출시돼 중국 iOS 최고 매출 6위, 대만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에 오른 인기 게임이다. 이 게임은 선택 받은 영웅이 인간세계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며, 천계와 마계의 다양한 전설과 비밀을 알아간다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성장 속도에 따라 새로운 던전과 시스템이 끊임없이 오픈될 뿐 아니라, 이를 빠르게 돌파해나가는 성취감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여신 시스템이 특화돼 수집 및 합성을 통해 여신을 강화해 나가는 육성의 재미도 일품이다.
또한, 30vs30vs30 총 90명이 실시간으로 전투를 펼치는 군단전(길드전), 상대편 포탑을 파괴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AOS대전 등 특색 있는 던전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레어급 이상 무기에 대해 자유로운 거래가 가능한 ‘거래 시스템’,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목소리 채팅을 할 수 있는 ‘보이스챗’ 기능이 있어 게임의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관계자는 “‘가디스’를 기다려온 많은 게이머들이 차별 없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국내 모든 마켓에 게임을 동시 런칭하게 됐다”며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인게임 이벤트와 공략을 적거나 삼행시를 게재 시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카페 이벤트 등 다양한 재밋거리를 추가로 준비했으니, 마음껏 게임을 즐겨달라”고 전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