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전사 마스터 포가 왔다!' 카카오, '쿵푸팬더3' 정식 출시!

'용의전사 마스터 포가 왔다!' 카카오, '쿵푸팬더3' 정식 출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드림웍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쿵푸팬더'가 카카오 게임으로 돌아왔다.

18일 카카오(대표 임지훈)측은 카카오게임 S 퍼블리싱 타이틀인 '쿵푸팬더3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들에 따르면 '쿵푸팬더 3 for Kakao'는 카카오게임 S의 다섯번째 타이틀로,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영화 '쿵푸팬더' 시리즈를 배경으로 만든 차세대 액션 MORPG다.

특히 쿵푸팬더 3부작의 모든 시나리오와 함께 펼쳐지는 137개의 스테이지와 주인공 포, 타이그리스, 시푸 등 21종의 동료캐릭터가 펼치는 찰진 액션이 매력적이다.

여기에 200여 종의 장비와 33종에 달하는 캐릭터 의상, 두 종류의 각기 다른 PvP(개인 대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유저들의 눈길을 끈다.

이시우 카카오게임 퍼블리싱 팀장은 "쿵푸팬더3 for Kakao는 전세계 IP·개발·서비스 분야의 선도기업들이 협업해 만든 프리미엄 게임이다"며 "영화와 게임매니아는 물론, 남녀노소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푸팬더3 for Kakao' 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쿵푸팬더3 브랜드 페이지나 공식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