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박진영 로고송 공개

넷마블, ‘모두의마블’ 박진영 로고송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박진영과 콜라보한 신규 로고송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넷마블은 지난 14일 라인 내 원하는 범위까지 물을 틀어 강제적으로 위치를 변화시키는 워터펌프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규 ‘수상도시맵’ 공개와 함께 박진영과 콜라보한 신규 로고송을 예고한 바 있어 게임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국내 최고의 모바일게임인 ‘모두의마블’과 박진영이 만들어 낼 시너지 효과에 업계의 높은 관심도 받은 신규 로고송은 ‘모두의마블 로고송 이벤트 페이지(http://mar.by/Y5Qx)’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박진영이 직접 출연해 특유의 댄스와 넘치는 위트를 보여준 뮤직비디오도 해당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박진영 콜라보 ‘모두의마블’송 공개를 기념해 오는 11월 2일까지 친구 및 지인에게 공유 할 수 있는 ‘나만의 홍보 url’을 획득한 모든 이용자에게 빙고 응모권 2개를 지급하고, 신규 로고송 음원을 다운로드만해도 해당 응모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재화는 물론 S행운아이템 뽑기권, 프리미엄 카드팩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과 함께 뉴에라 스냅백, 뱅엔울룹슨H5 이어폰 등 다채로운 현물 상품도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국민 모바일게임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함께 로고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이번 콜라보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규 ‘수상도시맵’과 로고송도 즐기고, 함께 마련한 이벤트도 꼭 참여해 ‘모두의마블’이 준비한 다양한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후 3년간 6개월이 넘도록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또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박진영이 부른 ‘모두의마블’송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