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나우, BC카드 즉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호텔나우, BC카드 즉시 할인 프로모션 진행

호텔 당일 예약 서비스 기업 호텔나우(대표 김가영)가 BC카드와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6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호텔나우’앱과 웹에서 숙소 예약 시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5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 이달 말까지 세계적 호텔체인 글래드(GLAD) 호텔 그룹의 4개 호텔(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호텔 여의도,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 메종글래드 제주)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꿀잠 프로젝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호텔나우 김가영 대표는 “가을을 맞아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 많아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호텔나우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호텔나우는 특급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8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당일 체크인부터 최대 30일 미리예약이 가능하다. 현재 호텔나우에서 예약 가능한 호텔 및 리조트 수는 전국 2천여개다.

한편, 호텔나우는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그에게 ‘주목할 만한 O2O 스타트업’이라는 찬사와 함께 감사 메시지를 받아 화제가 됐던 기업으로 최근 야놀자가 호텔나우 지분 및 경영권을 인수하고, 두 서비스의 결합을 통해 최대한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