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日 우메다 지역 무료 여행 쏜다"

쿠팡(대표 김범석)은 다음 달 7일까지 일본 철도·쇼핑 전문업체 한큐한신그룹사와 `우메다 무료 여행 지원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쿠팡과 한큐한신그룹이 일본 우메다 지역을 한국에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당첨 고객에게 여행을 위한 항공편과 숙박 시설 등을 무료 제공한다. 우메다 여행자를 위한 한큐한신그룹사 쇼핑몰과 지역 대표 맛집 등 관광 명소 정보를 함께 소개한다.

쿠팡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쿠팡에 로그인해 한큐한신그룹사 관련 간단한 퀴즈 정답을 상품문의 댓글로 올린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시 가고 싶은 한큐한신 쇼핑몰과 이유를 함께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참여 완료한 고객 중 추첨으로 왕복 항공권 2매(1명)와 쿠팡캐시 적립 1만원(20명), 5000원(30명), 3000원(30명), 1000원(6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쿠팡은 우메다 지역 관광지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할 여행단 `쿨러(Coupang Traveler)`도 모집한다. 쿠팡 여행에 관심 있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쿠팡에 로그인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 상품문의란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 지원 동기, 각오 등을 남기면 된다. 1명을 선발해 왕복 항공권 2매와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활동 기간은 12월 1일부터 4일까지다. 우메다 지역 체험 미션 수행 및 자유 일정을 즐기게 된다.

쿠팡 "日 우메다 지역 무료 여행 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