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2016 MAMA 본다...호텔스컴바인 MAMA 원정대 모집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글로벌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이 홍콩에서 열리는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를 직접 볼 수 있는 원정대를 모집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의 ‘2016 MAMA’ 공식 후원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호텔스컴바인이 홍콩관광청과 함께 원정대를 모집한다. 원정대로 최종 선발된 20명에게는 ‘2016 MAMA’ 티켓, 홍콩 왕복 항공권, 숙박비용 20만원이 모두 지원되며, 현장 이벤트 참여 및 추후 SNS 후기 포스팅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원정대 참여 신청방법은 홍콩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호텔스컴바인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호텔스컴바인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신청 기한은 다음달 20일까지며, 최종 당첨자는 블로그를 통해 다음달 22일 발표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음악은 국적과 관계없이 누구나 선호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라는 점에서 여행과 맞닿아 있다”면서 “앞으로도 아시아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한류 문화 콘텐츠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지원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MAMA'는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다. '2016 MAMA'는 아티스트·글로벌 음악 팬·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커넥션(Connectio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오는 12월 2일 홍콩 AWE(ASIA WORLD-EXPO ARENA,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