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윤석→변요한으로 변하는 모션 포스터 '아련한 감성'

출처 :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모션 포스터 캡쳐
출처 :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모션 포스터 캡쳐

[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다. 배우 김윤석과 변요한이 2인 1역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현재 수현(김윤석 분)의 모습이 과거 수현(변요한 분)의 모습으로 전환되는 효과를 통해 시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영화 속 스토리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30년 전의 나를 만났다’라는 카피와 함께 군중들 사이에서 어딘가를 뚫어지게 바라보는 현재 수현의 모습이 비친다.

그의 눈빛이 궁금증을 더하는 것도 잠시, ‘30년 후의 내가 찾아왔다’라는 카피와 함께 과거 수현이 그 자리에 서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나간 사람에게서 시선을 거두지 못하는 과거 수현의 눈빛에는 간절함과 슬픔 등 수많은 감정들이 교차해 두 사람에게 숨겨진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포스터에는 김윤석과 변요한의 나지막한 내레이션과 잔잔한 음악이 어우러져 보는 이에게 아련한 느낌을 더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주희 기자 leejh@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