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슬기, ‘저 하늘에 태양이’ OST 발표...애잔함 극대화

사진='저 하늘에 태양이 'OST 재킷
사진='저 하늘에 태양이 'OST 재킷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가수 정슬기가 OST 가창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케이블방송 Mnet ‘슈퍼스타 K’ 시즌1 출신 정슬기는 KBS2 TV 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OST 첫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내게 다가와’를 3일 정오 공개했다.



신곡 ‘내게 다가와’는 간결하고 깔끔한 노랫말에 읊조리는 듯한 정슬기의 가창이 깊은 인상을 주는 곡으로 후렴구의 호소력 짙은 창법과 멜로디가 감동을 더한다.

‘사랑은 다 그래 사랑이 다 그래 / 하지 못한 말들이 속에 남아서 쓰린 거니까 / 큰소리로 말해 사랑한단 말들이 / 바람 따라 전해지기를’이라는 가사는 가슴 아픈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 곡은 다양한 드라마 OST를 작곡해 온 프로듀싱팀 가을캣이 작사, 작곡과 편곡을 맡았으며 이창희 음악감독이 작사에 공동 참여해 애잔함이 극대화된 곡 분위기를 완성했다.
‘저 하늘에 태양이’는 수많은 역경을 극복하고 최고의 여배우로 거듭나는 산골 소녀 강인경(윤아정 분)의 기적 같은 인생기를 담은 드라마다. 윤아정, 이민우, 노영학, 김혜지 등이 주연 배우로 활약하며 지난 9월 방송 이후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