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삼국지’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에 날개 시스템, 신규 펫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오늘(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날개 시스템은 메인 캐릭터 장착 시 전투력이 증가되는 시스템으로 85레벨 이상이 되면 날개를 강화할 수 있고, 95레벨이 넘으면 보석 장착 시스템이 활성화된다. 아울러, 보석을 이동해 퍼즐을 맞추는 미니게임 개념의 ‘오행미진’이 업데이트되며, 퍼즐을 맞추면 날개 구매에 필요한 깃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소년삼국지’는 신규 적색 신수(펫) ‘제천대성’을 새롭게 선보이며, 공격, 방어, 생명 등 속성이 증가되는 각성 시스템 최대 레벨이 6성까지 확장된다. 이외에도 군단 봉투 발송 가능 레벨을 낮추고 최고급 제련석 1회 판매량을 늘리는 등 유저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소년삼국지’는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소년삼국지’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skingdom) 또는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pub.p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명 : ‘소년삼국지’
장 르 : 신개념 모바일 전략RPG
플랫폼 : 안드로이드, iOS
출시일 : 2016년 02월 23일~24일 OBT/ 02월 25일 T스토어 정식 출시/ 02월 29일 구글플레이/네이버앱스토어 정식 출시/ 03월 23일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