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하반기 모바일게임계의 기대작 중 하나인 액션RPG '쉐도우 아크'가 출격준비를 마치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게임사 위드허그 측은 이달 중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모바일게임 '쉐도우아크'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게임 '쉐도우아크'는 웅장하고 탄탄한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스토리 던전·파티 던전·수련·특수지역 등 다양한 플레이모드를 가진 진화형 액션 RPG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전사·암살자·법사·궁수·성직자 중 하나의 캐릭터를 택해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며, 대표 콘텐츠인 '사신 변신'을 통해 통쾌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진화형 액션 RPG '쉐도우아크'에 보내주신 기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을만큼 차원이 다른 액션RPG를 선보일 예정이니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셔서 다양한 보상과 함께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 '쉐도우아크'는 오는 22일까지 원스토어 내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사전예약 유저 전원에게는 '다이아 2000개'·'100만 골드' 등 풍성한 게임아이템들과 '원스토어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게임의 출시는 11월 말 원스토어를 시작으로 추후 구글플레이 스토어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