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인기 스킨 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12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각질 제거부터 영양까지 종합적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단계별 카테고리를 구성하였으며, 필링, 세럼, 앰플, 오일 등 약 7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환절기에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각질 관리가 중요하다. 대표 인기 제품인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150ml’는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흡착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펌프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쿠팡에서 21,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불필요한 각질을 모두 녹여버리는 ‘치카이치코 베타살릭 크림 2.0 30ml’도 바르고 자는 간편한 각질 제거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10,000원대에 판매된다.
피부 개선 효과를 위한 세럼과 앰플 등도 다앙하게 준비되어 있다.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A.H.C 캡처 콜라겐 앰플 100ml’는 쿠팡에서 2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더 그린티 씨드 세럼 80ml’는 제주 생녹차수와 녹차 씨앗을 함유하여 피부를 맑고 촉촉하고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17,000원대에 판매된다. 스테디 셀러 보습 제품인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150ml’은 29,000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한 겨울 날씨에는 오일 제품도 필수 스킨 케어 아이템으로 꼽힌다. ‘DHC 올리브 버진 오일 30ml’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고보습, 피부 진정 등에 도움이 되는 내추럴 올리브 오일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쿠팡에서 26,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멀티 오일인 ‘바이오 오일 60ml’는 11,000원대에, ‘달팡 카모마일 아로마틱 케어 15ml’는 56,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김선아 쿠팡 리테일사업부 실장은 “최근 차가운 바람과 큰 기온차 등으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지는 등 환절기 피부 건강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가정에서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 회복 및 균형잡힌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