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샘김, 박제형, 버나드 박 인터뷰 공개
뮤직플랫폼 멜론은 2일 공개되는 SBS ‘K팝스타6 -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미공개 영상을 통해 정승환, 샘김, 버나드 박 등 객원심사위원들의 미공개 인터뷰를 단독 공개한다. 영상에는 K팝스타 출신 아티스트들이 직접 밝힌 본선 진출 팁과 응원메시지 등 인터뷰가 담겼다.
특히 K팝스타 출신 선배 아티스트와 각 기획사를 대표해 참석한 A&R(아티스트 발굴, 육성, 계약 담당) 전문가들은 “새로운 사운드와 개성을 선보이는 참가자를 만났으면 좋겠다”는 설렘과 기대감을 밝혔다.
멜론은 ‘K팝스타6’의 독점 미공개 영상 외에도, 광고 없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고화질 본편 다시보기 영상을 매주 제공 중 이다. 특히 1회와 2회에서 공개된 화제의 참가자 유지니, 샤넌, 김윤희 등의 무대영상은 본 방송의 감동을 다시 느끼려는 시청자들로 인해 멜론TV 본방송 영상 무한반복 플레이 및 감상평 나누기가 쇄도하고 있다.
한편 ‘멜론 VIP 혜택관’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이들과 뜻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12월 한 달 동안 ‘미리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다양한 공연, 전시 초대 및 선물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2월 11일까지 ▲뮤지컬 애니메이션 ‘씽(SING)’ 멜론 VIP 단독 시사회 초대 350명(GOLD 등급 이상, 1인2매),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 ‘Yellow Lounge’ 공연 초대 250명(SILVER 등급 이상, 1인2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멜론 VIP 위크에는 ▲대림미술관 ‘닉 나이트 사진展’에서 고객들과(GOLD 등급 이상 전원) 만날 예정이다.
다양한 전시 및 공연 관람 혜택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선물도 가득 마련했다. 음악의 가치를 드높인 ▲2016 노벨 문학상 수상자 밥 딜런의 한정판 CD 패키지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