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에라 모르겠다' 컴백, 지드래곤 신곡 스포일러 재조명 "이것도 올려도 되나? 에라 모르겠다"

출처:/ 지드래곤 SNS 캡처
출처:/ 지드래곤 SNS 캡처

빅뱅 '에라 모르겠다' 컴백, 지드래곤 신곡 스포일러 재조명 "이것도 올려도 되나? 에라 모르겠다"

빅뱅이 신곡 '에라 모르겠다'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멤버 지드래곤의 스포일러가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7일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은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는 'PEACE MINUS ONE'이라고 적힌 옷을 입은 채 뒤돌아 있다.

특히 매번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는 지드래곤이 이번에는 머리를 연두 빛으로 물들인 듯한 모습과 함께 목 뒤에 타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드래곤은 이 사진에 "이것도 올려도 되나? 에라 모르겠다"고 덧붙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6일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에라 모르겠다'는 빅뱅의 타이틀곡 중 한 곡이며 더블 타이틀곡을 계획하고 있다. 두 곡의 뮤직비디오를 이미 완성해 놓은 상황"이라며 "1년 만에 발표 되는 빅뱅의 신곡들을 크게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빅뱅의 신곡 '에라 모르겠다'는 지드래곤과 YG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테디의 공동 작품이며 지드래곤, 탑, 테디가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테디가 설립한 블랙레이블의 신진 작곡가인 R.Tee가 이름을 올렸다.

한은숙 기자 esha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