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공무원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한 ‘공무원 기본이론 워밍업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강은 오는 26일(월)부터 28일(수)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거나 관심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특강은 해커스 공무원학원 강남역/노량진캠퍼스에서 진행되는 강의 현장을 온라인으로 무료 생중계한다. 따라서 지방에 거주하거나 현장 특강 참석이 어려운 수험생도 수강할 수 있으며, 신청은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특강은 해커스 공무원학원 스타강사진이 직접 나서 과목별 학습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무원 영어/국어/한국사 등 필수과목 위주로 진행되는 만큼 초시생들에게는 공무원시험 준비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참여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특강 사전 신청만 해도 ▲해커스 공무원 단기합격 비법서(현장 특강 참석자에 한함, 비매품) ▲단과 인강 30% 할인쿠폰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현장 특강 참석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학원 종합반 무료 수강권(1일 1명)/종합반 5만 원 수강권(1일 1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 추첨을 통해 ‘해커스 태블릿 PC’와 당일 깜짝 공개되는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2017년 9급/7급/경찰 공무원시험 일정이 모두 공개되면서 2017년 대비를 위한 체계적인 학습 전략 수립이 요구되고 있다”며 “공무원시험을 처음 준비한다면, 이번 특강을 통해 단기간에 과목별 핵심을 파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2017년 4월 8일(토)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등 2017년 공무원시험 일정이 확정됐다. 전반적인 일정이 올해에 비해 앞당겨지면서 빠르게 시험 준비에 돌입하는 것이 중요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