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핏코리아, EMS트레이닝 판매 1위 기념 프로모션

EMS 트레이닝 장비 구매 고객…스마트짐3.0 무료 제공‧EMS 3%대 할부

저스트핏코리아, EMS트레이닝 판매 1위 기념 프로모션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EMS트레이닝 장비 판매 브랜드 저스트핏코리아가 2016년 국내 최다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특전을 제공한다.

저스트핏코리아는 20일부터 31일까지 저스티핏EMS 장비 구매 고객에게 할부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신규 EMS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트짐3.0’ 회원 관리 시스템을 월 사용료 없이 무상 설치해주며, EMS제품을 36개월 3%대 할부 구입이 가능하다.

저스트핏코리아의 무선 EMS트레이닝은 전용 슈트를 통해 주요 근육에 전기 자극을 줘 20분 운동으로 6시간 효과를 내면서 신속한 근육 회복과 강화 작업을 이끌어낸다.

현재 미국과 유럽은 물론 한국, 중국,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애플짐, 유어짐, 새마을 휘트니스 등 대형 휘트니스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요가, 다이어트 클럽 등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다.

저스트핏코리아 한정우 대표는 “2017년 창업을 준비하는 사업자나 신규 트레이닝 시스템을 도입하고자 하는 휘트니스 센터 관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된다”며, “2016년에 이어 2017년도 저스트핏코리아의 행보를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