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SF9(에스에프나인)이 겨울에 어울리는 미소년으로 변신했다.
SF9은 지난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디지털 싱글 ‘너와 함께라면’을 발표했다.
SF9의 첫 윈터송인 ‘너와 함께라면'은 겨울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소년의 두근거리는 마음이 담겼다. 데뷔곡 ‘팡파레(Fanfare)’의 강렬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겨울 분위기에 녹아든 멤버들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너와 함께라면’ 뮤직비디오에는 멤버 찬희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외로운 소년 찬희가 마법의 스노우볼을 흔들면, 언제 어디서든 SF9 멤버들이 나타나 친구가 되어주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만들었다. 파스텔톤의 배경과 만화 같은 영상 효과로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겨울 분위기를 더했다.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총 아홉 명의 멤버로 구성된 남성 댄스그룹이다. 지난 10월 데뷔 싱글 ‘필링 센세이션(Feeling Sensatio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팡파레’으로 데뷔 활동을 마무리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