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소년24가 남다른 성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년24가 지난 9월 22일부터 전용 공연장 명동 메사 보이즈24 홀에서 단독 공연 ‘소년24 라이브(BOYS24 LIVE)’를 진행 중인 가운데, 소년24가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문에서 연간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소년24 라이브’는 지금까지 실시된 티켓 예매가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문 일간 랭킹 1위, 주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수많은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과 최초 내한으로 화제를 모았던 콜드플레이와 함께 차트에 올라 소년24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상설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매회 높은 예매율을 기록, 공연 개막 후 단기간 내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문 연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례적인 성과를 보이며 팬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소년24는 국내를 비롯 일본 공식 팬클럽 모집 시작과 동시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9월 홍콩 프로모션에 지난 3일에는 2000명의 팬들과 함께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년24 측은 “소년24 라이브에 보내주시는 팬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소년들 또한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소년24를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