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 개관…무료 시사회 이벤트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롯데시네마는 23일, 인천광역시 서구에 6개관 1155석 규모의 인천아시아드를 개관했다.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는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오픈 무료 시사회’는 영화 ‘덕혜옹주’,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벤허’, ‘동주’ 등 다양한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시사 이벤트로 23일(금), 24일(토) 양 일에 걸쳐 진행된다. 상영 영화 목록 및 일정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두 가지 할인 행사 L.POINT 회원 할인과 롯데마트/롯데슈퍼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3인 이상이 영화관에 방문해 L.POINT 회원임을 인증하거나, 전 지역 모든 날짜의 롯데마트 또는 롯데슈퍼 이용 영수증을 영화 티켓 발권 시 제시하면 2000원이 할인된다. 두 할인 행사는 모두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시네마의 매점 스위트샵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개관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매점에서 당일 영화티켓을 제시하면 5천 개의 팝콘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31일까지 응모를 통해 롯데상품권 100만원, 평창 알펜시아 여행권, 엔제리너스 기프트 카드,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등이 경품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를 오픈함으로써 전국 112개 영화관, 793개 스크린을 확보하게 됐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예은 기자 9009055@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