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스토리몰은 신년을 맞아 대용량 보조 배터리 ‘픽스 셀 몬스터’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셀 몬스터’는 갤럭시S7, 아이폰7, LG V20 등 최신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체제 스마트폰과 모두 호환되는 보조 배터리로, 15,600mAh의 대용량으로 최대 7회까지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고출력 2.1A 포트 설계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PC까지도 콘센트에 연결한 것처럼 신속한 충전이 가능하며, 누수와 발화, 고온 변형 등 국내 안전검증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 폭발사고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듀얼 포트를 지원하는 ‘픽스 셀 몬스터’는 두 대의 기기를 동시에 빠르게 충전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제품 내 상태 표시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을 숫자와 텍스트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충전하는 기기의 배터리가 100% 충전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고, 배터리가 방전되면 출력을 차단하는 자동 슬립 모드를 지원해 과충전 및 과방전을 예방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셀 몬스터’는 스마트폰 전 기종과 호환되며 초고속 충전이 가능해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가성비 좋은 휴대용 보조 배터리”라며 “게임, 동영상 재생, 내비게이션 등 배터리가 금방 소모되는 콘텐츠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애인, 친구를 위한 선물로도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셀 몬스터’ 할인 프로모션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