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노네임씨어터컴퍼니가 재연 공연 ‘수탉들의 싸움_COCK’, ‘글로리아_Gloria’, ‘스테디 레인_A Steady Rain’으로 2017년 라인업을 구성했다. 그 첫 번째 작품으로 오는 3월, 연극 ‘수탉들의 싸움_COCK’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수탉들의 싸움_COCK’은 무대와 매체를 아우르는 영국의 젊은 작가 마이크 바틀렛(Mike Bartlett)의 화제작으로, ‘주체성과 선택’이라는 주제를 오랜 동성 연인 엠(M)과 처음 만난 이성 더블유(W) 사이에서 선택을 강요 받으며 혼란을 겪는 존(John)이라는 인물을 통해 그려낸 작품이다.
2017년 ‘수탉들의 싸움_COCK’에는 초연 출연진 손지윤(W역), 선종남(F역)에 새로운 캐스트 이명행(M역), 이태구(John역)가 함께한다. 연극 ‘탈출’, ‘푸르른 날에’, 드라마 ‘질투의 화신’, ‘낭만닥터 김사부’ 등 무대와 TV를 오가는 이명행과 2016년 연극 ‘히스토리 보이즈’와 ‘두 개의 방’을 통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신인배우 이태구가 합류하여 초연보다 더 열정적이고 치열한 ‘싸움판’을 준비하고 있다.
‘수탉들의 싸움_COCK’은 오는 3월 10일부터 4월 9일까지 대학로 아트원 씨어터 3관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백융희 기자 historich@ente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