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동화면세점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달바, 동화면세점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뷰티브랜드 달바(d’Alba)가 동화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달바 전제품 3+1 및 샘플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킨고메’라인과 최근 출시된 욕실에서 사용 하는 ‘7:33’라인이 동시 입점됐다.



달바 반성연 대표는 "이번 동화면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늘려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입점 기념 이벤트를 통해 달바 제품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달바 스킨고메 라인 제품은 총 4종으로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과 미스트 세럼으로 구성됐다.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 (흰송로버섯)’ 추출물이 함유된 것이 특징. 화이트 트러플은 얻기 어려운 귀한 고급 식재료로 베타 글루칸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다.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달바의 7:33 라인은 '아침 7시 33분 눈을 뜨고 욕실로 들어가 거울 앞에 선 순간 당신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시간'을 의미한다. 달바의 시즌 2라인으로 위생성과 편리함을 갖춘 클렌징밤 타입의 ‘백 투데이즈 클린밤’과 샤워와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 2종으로 구성 되어 있다.

한편, ‘달바’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신규 유통채널 확보는 물론 글로벌 뷰티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올라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