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가수 비가 ‘최고의 선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3년 만에 컴백한 비의 신곡 ‘최고의 선물’은 지난 1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비는 신곡을 주말인 일요일에 발매하며 이례적이면서도 파격적인 행보에 도전했다.
‘최고의 선물’은 16일 오전 1시 기준 멜론 9위로 진입했으며,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에서도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16일 오전 현재까지도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비는 앨범 발매와 함께 총 6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컴백 공방전을 펼쳤다. 비는 지난 14일 오후 골든디스크 시상식 특별무대에서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KBS2 ‘연예가중계-게릴라데이트’에 이어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신곡 ‘최고의 선물’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이어 비는 네이버 V라이브 컴백카운트다운 먹방라이브를 진행, 싸이와 함께 작업하게 된 계기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최고의 선물’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등을 공개했다. 또 지난 15일 자정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