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엔터온뉴스 기자들의 발자국이 찍힐 곳입니다>

<이번 주 엔터온뉴스 기자들의 발자국이 찍힐 곳입니다>

안녕하세요. 엔터온뉴스 유명준입니다.

시간이 빨리 지나갑니다. 벌써 1월 중순이고, 다음 주면 설날입니다. 하루하루 뭔가를 만들어 내야 하는 입장에서 시간의 속도는 더 빨리 느껴집니다. 그리고 이번 주도 예외 없이 속도감 있는 일정들이 이어집니다.



이번 주 엔터온뉴스 기자들은 인터뷰를 많이 합니다. 씨야 출신 이보람을 시작으로 MC GUY,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 아이삭 스쿼브, 그리고 ‘더 킹’에 출연한 정우성, 류준열, 조인성을 만납니다.

가요계도 여전히 컴백 소식과 콘서트 소식이 들려옵니다. 소녀시대 막내 서현이 솔로 앨범 쇼케이스를 열고, 틴탑 니엘도 솔로 앨범 쇼케이스를 개최합니다. CLC도 미니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고, 블락비 박경도 미니앨범 기자간담회를 개최합니다. 주말에는 비투비가 단독콘서트를 열고, 얼마 전 군에서 제대한 김재중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납니다.

영화와 드라마는 여전히 새로운 작품을 쏟아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영화는 한국영화보다는 외화들이 더 많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 주에 ‘더킹’ ‘공조’ 등 굵직한 한국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서 잠잠한 거 같습니다.

이번 주에는 tvN 드라마 ‘도깨비’가 종영됩니다. 적잖은 팬들이 아쉬워할 한 주일 듯 싶습니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