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타이어베이는 오는 3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4만원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타이어는 프리미엄라인으로, 한국타이어(VENTUS S2 AS), 금호타이어(Majesty SOLUS), 굿이어타이어(EAGLE LS EXE) 등이다. 가격은 타이어 1본 당 9만~14만원대로 다양하며, 출시가 대비 최대 60%까지 저렴하다.
주유권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AJ타이어베이 홈페이지(tirebay.co.kr)에서 프로모션에 포함된 타이어를 선택 후 구입하면 된다. 구입 시 AJ타이어베이와 제휴된 약 400여곳의 오프라인 지점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손쉽게 무료 장착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김상준 AJ타이어베이 대표는 “타이어는 2만㎞에 앞, 뒤 위치교환을 하고, 5만㎞에 타이어 전체를 교체하는 것이 좋지만, 타이어 교체의 중요성을 간과하는 운전자가 많다”며 “앞으로 주기적인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관리의 필요성을 알려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J렌터카는 지난해 11월 타이어유통업체 타이어베이를 인수하고, 사명을 AJ타이어베이로 변경했다. 회사는 타이어 유통시장 진입과 함께 관련사업 채널 다각화로 자동차 후방 산업간 밸류체인(Value Chain)을 강화할 계획이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