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정혜성, 정말 열애중일까? 제작진의 낚시일까?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공명과 정혜성이 실제 열애 중이라는 ‘제작진 발’ 보도자료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5일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 측으로부터 온 보도자료에 따르면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 최초 방송도중 직접 연애 중임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공명-정혜성의 깜짝 발표에 스튜디오 역시 술렁인 것으로 전해져 공식발표 전말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고 게재돼 있다.
해당 보도자료에 따르면 공명과 정혜성이 ‘우결’에 출연하며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것. 공명에게 한껏 밀착된 정혜성은 “나 그거 봤어~ ‘실제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은?’이라는 질문에 네가 ‘지켜봐 주세요~’라고 했더라”라며 토라졌고, “왜~ 당당하게 얘기하지 그랬어”라며 섭섭해 한 것.
또한 “이에 공명은 뾰로통한 정혜성을 그윽하게 바라보다 “‘우리 연애해요’ 공식발표 이렇게?”라며 묘한 미소를 지었다”며 두 사람의 열애 인정에 더욱 무게를 뒀다.
해당 사실이 알려진 후 공명과 정혜성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나란히 올리고 있다. 만약 두 사람이 실제 연인 사이라면 ‘우결’을 통해 연인이 된 2호 커플이 된다. 또한 방송을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알린 최초 커플이 탄생한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아직까지 ‘설마’하는 분위기다. “아니었으면 좋겠다. 방송은 그냥 방송이라고”, “제작진이 또 시청자들을 낚은 거 아닐까?”, “보도자료 보면 연애 중임을 밝혔다는데? 낚시면 이 방송 다시는 안 볼 듯” "진짜 사귀나? 너무 좋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