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와 웰빙문화대학원은 지난 25일 전라북도 익산시 원광디지털대학교 학생회관에서 ‘2017학년도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입학식은 ▲식전공연 ▲학사보고 ▲입학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 ▲우수신입생 시상 ▲총장 훈사 ▲이사장 치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식전 행사로 전통공연예술학과 홍보장학생들로 구성된 ‘빛오름 전통공연예술단’의 사물놀이를 비롯해 ‘총장님과의 기념촬영’, ‘1년 후 나에게 쓰는 편지’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신입생 선서는 원광디지털대학교 부동산학과 김종하, 웰빙문화대학원 김혜화 씨가 맡았다.
또 우수신입생 시상직도 진행됐따. 한국 문화 전파와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이에게 수여하는 ‘한류문화상’은 ▲한국어문화학과 김은미 ▲사회복지학과 팜티화 씨가, 우수한 성적으로 입학한 만학도에게 수여하는 ‘평생학습상’은 올해 80세의 나이로 요가명상학과에 입학한 김영학 씨가 수상했다.
원광디지털대 남궁문 총장은 “신편입생 여러분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를 마주하니 더욱 설레고 기쁘다”며 “입학할 때의 열정을 잊지 말고 원광디지털대학교와 함께 여러분들의 특별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