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 소규모 기업 위한 이벤트 진행

소호사무실, 소규모 기업 위한 이벤트 진행

5인 미만의 사업장의 경우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사무실을 찾기 쉽지 않다. 이런 이유에서 최근 소규모 사업장인 소호사무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프리미엄선릉 비즈니스센터는 어려움을 나누기 위해 봄맞이 행사로 3개월 계약 시 첫 달 이용요금을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9호선 급행열차와 분당선이 지나는 선정릉역에 위치해 있어 핵심 비즈니스타운으로 둘러싸인 강남권을 비롯해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주민센터, 우체국 등 각종 공공기관 또한 도보거리에 있다.

사무실은 1인실부터 5인실까지 구성되어 있고 내부가 다른 사무실보다 넓어 책장을 놓고도 자유롭게 의자를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소∙대회의실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고 야외카페테라스에는 비흡연자들을 배려해 금연공간이 따로 구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도 가능하다. 입주사들을 위해 종종 와인데이, 브레드데이 등 특색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 월정주차(유료)가 가능하고 비상주고객 대상 택배나 우편물도 관리해 준다. 6개월 이상 계약 시에는 장기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임대료 외에 관리비 등 추가요금은 없다.

센터 관계자는 “스타트업 기업들의 첫 사무실이나 사무실 부대비용으로 고민하는 분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며 “입주사들이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정민 기자 (jm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