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투썸플레이스가 패션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한 '랩탑 파우치' 등 한정판 MD 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카페 이용객들이 비즈니스 미팅, 그룹 스터디 등 다양한 목적으로 매장을 방문함에 따라 노트북, 휴대폰, 이어폰 등 부가 기기들을 넣을 수 있는 '수납형 MD'를 선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3인치 노트북(랩탑)이 들어가는 '랩탑 파우치'는 내부를 잠수복 원단으로 쓰이는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충격 흡수력을 강화했다. 파우치 덮개를 접으면 노트북 받침대로도 쓸 수 있어 실용적이다. 네이비, 그레이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
'멀티 오거나이저(정리함)'는 윗 부분에 손잡이를 부착해 휴대폰, 필기도구, 이어폰 등을 넣어 한 손으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이다. '목걸이형 카드 지갑'은 시간이 갈수록 은은한 광택이 나는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해 빈티지한 멋을 더했다.
투썸플레이스 측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양 브랜드간 협업으로 MD 상품을 차별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로우로우와의 협업을 기념해 해당 MD 구매 시 로우로우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