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는 지난 22일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필립스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국내 협력사와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동반성장의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모색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Let's Innovate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행사에는 도미니크 오 필립스코리아 총괄대표, 라메시 크리쉬나무시 필립스 아태지역 조달 부문 책임자 등 주요 임원진과 대한실드엔지니어링, 에이알 등 필립스 헬스 시스템즈 사업 부문 주요 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필립스는 국내 협력사에게 자사의 비전과 미래 과제를 공유했다. 협력사의 의견을 수렴하고 성공 사례를 논의하며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력사 공로에 감사하고 동기 부여하고자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비용(Cost), 배송 (Delivery), 고객대응 (Responsiveness), 품질 (Quality), 혁신 (Innovation) 등 5개 분야에 대해 시상했다.
도미니크 오 필립스코리아 총괄대표 사장은 “의미 있는 혁신으로 삶의 질 향상이라는 필립스 비전을 실현하는데 협력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은 필수 불가결”이라면서 “국내 협력사와 상호 발전적인 협업을 통해 함께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을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