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산업연합회, 'CIO포럼'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한국정보산업연합회는 전자신문과 공동으로 운영하는 한국CIO포럼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했다.
한국정보산업연합회는 전자신문과 공동으로 운영하는 한국CIO포럼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했다.

한국정보산업연합회는 전자신문과 공동으로 운영하는 한국CIO포럼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황주현 CIO포럼 회장은 "CIO포럼이 국내 최대 CIO, CISO 전문단체로 발전하도록 참여해온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면서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민간 구심체로써 사람 중심 전문가 커뮤니티로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우건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상근부회장(맨 왼쪽), 황주현 한국CIO포럼 회장(왼쪽에서 세번째)를 비롯해 참석자들이 기념식을 마치고 기념촬영했다.

CIO포럼 황주현 회장은 CIO포럼이 국내 최대의 CIO, CISO 전문단체로 발전해 올 수 있도록 참여해온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향후 CIO포럼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민간 구심체로써 사람 중심의 전문가 커뮤니티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그 동안 CIO포럼의 활동을 회고 20년 근속 회원과 10년 이상 장기회원에 대한 감사패 수여 및 포럼 발전방안에 대한 회원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