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프로 사진·영상 작가를 위한 'CPS 워크샵' 참가자 60명 모집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6월 열리는 '캐논 프로페셔널 서비스(CPS) 워크샵: EOS 5D Mark IV 프로페셔널 클래스' 참가자 60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캐논, 프로 사진·영상 작가를 위한 'CPS 워크샵' 참가자 60명 모집

CPS는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전문 사진작가 또는 영상작가를 지원하는 활동이자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로, 수리비용 할인, 긴급 백업, 보증기간 연장, 장비 이력관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워크샵은 6월 3일, 10일 두 번 열리며, 'EOS 5D Mark IV'를 활용한 사진과 영상강의 두 분야로 구성됐다.

24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CPS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진 및 영상 분야 현업 종사자 및 영상 전공 대학생·대학원생이면 CPS 멤버십 가입 후 워크샵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과 영상 분야별 30명씩 총 6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고영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캐논은 다양한 화보, 방송, 스포츠 등 실제 촬영 현장에서 프로 사진 및 영상작가의 촬영 환경을 지원하는 CP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와 전문가간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활동을 펼치며 사진 및 영상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