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메그코리아, 7단계 온도 조절 기능 탑재 '레트로 스타일 전기포트' 신제품 출시

스메그 공식 수입사 제이컬렉션(스메그코리아)이 온도 조절과 보온 기능을 추가한 '레트로 스타일 전기포트' 신제품을 8일 출시했다.

스메그코리아, 7단계 온도 조절 기능 탑재 '레트로 스타일 전기포트' 신제품 출시

스메그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24만9000원에 판매된다. 색상은 핑크, 레드, 파스텔 그린, 블랙 등 총 7가지다.

'레트로 스타일 전기포트' 신제품은 기존에 없던 50도부터 100도까지 7단계 온도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다. 각종 차, 커피부터 아기 분유까지 다양한 용도에 따라 알맞은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설정 온도를 20분 정도 유지할 수 있는 보온 기능도 있어 차를 우려내거나 아이를 위한 전용 분유 포트로도 사용 가능하다.

용기 안쪽 이음새조차 고난도 조립방식을 채택하고 물이 닿는 부분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중금속 노출 및 환경호르몬 발생 위험을 줄였다.

버튼으로 열리는 자동 뚜껑, 360도 회전 받침대, 물 높이 표시 창, 자동 전원 차단 기능 등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설정 및 현재 온도를 보여주는 LED 램프를 사용하는 등 직관적인 디자인도 접목시켰다.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핵심 기능 '7단계 온도 조절'을 탑재한 '레트로 스타일 전기포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스메그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까지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