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 ENT, 중기제품 알리기 프로젝트 ‘베콘TV’ 2회 ‘유기농 빈스트 그린빈’편 방영

전자신문엔터, 중소기업 제품 정보프로그램 ‘베콘TV’ 론칭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와 베콘 넥스트 미디어(대표 이한림)의 공동기획 프로그램 ‘베스트컨슈머TV(베콘tv)’ 2회 ‘유기농 빈스트 그린빈’ 편이 지난달 3일,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 등으로 방송됐다.

이 프로그램은 유망 중소기업들의 뛰어난 제품과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바르게 알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중소기업 제품 전문정보 방송으로 소성렬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정유현 아나운서가 진행한다. 특히 불경기 속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살리고 중소기업의 활로를 모색하면서 내수활성화에 기여하려는데 목적이 있다.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디 마인’편에 이은 ‘베콘TV’ 2회는 ‘유기농 빈스트 그린빈(이하 그린빈)’ 편으로 방영됐다.

그린빈은 최근 헐리웃 스타들의 건강식품으로 각광받는 ‘커피 생두’로 만든 다이어트 식품이다. 커피 생두는 체내 포도당 합성 물질인 인슐린의 분비를 억제하고 지방축적을 막는 ‘클로로겐산’을 블루베리의 5배수준으로 함유한 것은 물론 항산화기능까지 갖고 있는 슈퍼푸드다. 이를 효과적으로 복용하기 위해서는 위생과 무농약 안전성 등이 중요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린빈은 정부가 인증한 유기농 원두를 과립형 입자로 만들어 복용이 간편하고 위생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다이어트 인구의 편리한 복용을 돕는다.

ET ENT, 중기제품 알리기 프로젝트 ‘베콘TV’ 2회 ‘유기농 빈스트 그린빈’편 방영

현재 ‘유기농 빈스트 그린빈’은 11번가·G마켓·옥션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베콘 넥스트 미디어에서 운영하는 '베스트컨슈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한시적으로 염가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는 ‘베콘TV’와 SNS정보프로그램 ‘알려주는 15분’ 중소기업·게임·스타트업·애플리케이션·축제·연예 등 다양한 영역들의 새롭고 정확한 정보들을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종료 후 자동 업로드)과 네이버TV, 유튜브, 판도라TV 등 전자신문의 공식 동영상 플랫폼들을 통해 전달하면서 대중과 업계 관계자들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