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은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인천~필리핀 세부' 노선 항공권을 특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탑승일을 기준으로 5월15일부터 6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12만80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또 제주항공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 신규회원에게는 3만원 상당 할인쿠폰을 제공해, 9만8000원부터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페이스북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 제주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jejuair)에서 해당 프로모션을 본인의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무료 여행상품권을 각각 1명에게 선물한다.
한편 제주항공은 현지 숙소 및 렌터카, 투어상품, 픽업서비스 등 자유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현지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세부 트래블라운지에서 제이파크 아일랜드 3박 숙박권(조식 포함), 보홀 데이투어(2인 기준)를 포함한 여행상품을 99만9000원부터 할인판매한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