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프리미엄 티와 과일의 만남 '티-볼루션' 출시

잠바주스, 프리미엄 티와 과일의 만남 '티-볼루션'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프리미엄 '티'에 레몬에이드, 과일 등을 더한 티블렌딩 음료 '티-볼루션'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티-볼루션'은 차를 뜻하는 '티'와 '혁신'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레볼루션'을 조합해 만든 제품명으로 차가 가진 '해독'과 '치유'의 속성에 과일의 '건강함'을 더한 신개념 음료다. 티-볼루션 4종은 '잉글리쉬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마테', '잉글리쉬 리치 티', '시트러스 마테' 등이다.

'잉글리쉬 레몬에이드'는 우려낸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와 레몬에이드를 혼합해 홍차 특유 향미와 레몬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레몬에이드 마테'는 향긋한 레몬그라스와 마테를 섞은 레몬마테 티에 레몬에이드를 더해 청량감을 높였다. '잉글리쉬 리치 티'는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에 레몬과 열대과일 리치를 더해 이국적인 맛을 강조했다. '시트러스 마테'는 잘 우려낸 레몬마테 티에 자몽과 스피아민트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가격은 4900원으로 450ml 한 사이즈로 제공된다.

잠바주스는 티-볼루션 4종 구매 시 각 제품이 갖고 있는 힐링 메시지와 효능이 적힌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2000원을 추가하면 휴식과 치유 느낌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우디 보틀'에 제공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웰빙과 티-톡스(차를 통한 해독) 트렌드에 따라 올해 국내 차 시장 규모가 전년보다 1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등 차 음료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티-볼루션'을 티블렌딩 음료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육성하고, 잠바주스의 건강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