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신제품 ‘뷰티레스트 탠저린’ 출시

시몬스 침대, 미니멀리즘 디자인의 신제품 ‘뷰티레스트 탠저린’ 출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뷰티레스트 탠저린(Tangerine)’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새로운 모델로, 컬러 대비와 엣지 있는 파이핑 등의 포인트를 통해 수면 공간으로의 매트리스 기능을 뛰어넘는 심미적 가치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품질은 물론 물리적인 느낌을 넘어 감성적인 만족까지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라는 컬렉션 콘셉트에 걸맞은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뷰티레스트 탠저린’은 항아리 형태의 ‘포켓스프링’ 중에서도 최적의 탄력 효율을 자랑하는 ‘s –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흔들림 없는 지지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폼, 패딩, 기능성 원단 등 최고급 프리미엄 내장재를 레이어링(Layering)해 눈길을 끈다. 부드러운 탄력을 갖춘 최고급 소프트 폼인 SD폼을 적용해 편안함과 안락함을 높이고, 우수한 방충 및 항균 기능을 갖춘 울트라프레쉬 위생 원단과 통기성이 탁월한 자가드원단을 조합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해당 제품은 킹오브킹, 라지킹, 퀸, 슈퍼싱글 총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