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이트, ‘양준혁의 레전드 야구교실’ 론칭…무료 체험행사 진행](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7/06/23/article_23141458337569.jpg)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클라우드게이트는 23일 ‘양준혁의 레전드 야구교실’ 오픈을 기념해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게이트는 최근 양준혁 재단과 함께 ‘레전드 야구교실’을 론칭하고, 수강신청을 앞두고 있다. 이 수업은 양준혁 재단의 전문적인 야구 교육 커리큘럼과 클라우드게이트가 개발, 운영하고 있는 스크린 야구 시스템을 도입해 야구와 IT가 결합돼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오픈 기념 무료 체험 행사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에 두 타임씩 진행 될 예정이며 기간은 7월 1일까지다.
체험 프로그램은 약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며 송구, 포구하는 법, 캐치볼, 수비, 타격 자세 등 아이들이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한편 양준혁의 레전드 야구교실의 개강일은 오는 7월 10일로, 개강에 앞서 7월 2일에는 강남구 개포동 국악고 맞은 편에 위치한 1호점에서 학부모 설명회와 오픈행사가 진행된다.
3일부터 일주일 동안은 수강 접수 기간으로 해당 기간에 야구교실은 무료로 개방된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